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시작|갑상선암 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6:13

    유튜브가 시작됐다! 때가 많아지다 보니까 이렇게 계속 뭔가를 만들고 있네요.직업병일까?


    >


    요즘제가갑상선암수술이라는특수한경험에대해서블로그에쓰고있잖아요.오늘은 정말 기쁜 댓글을 받았어요! 가정 중 한 명이 갑상선암에 걸려 걱정되는 분이 남겨주신 글입니다.제가 쓴 블로그를 읽고, 긍정적으로 극복해 나가는 모습에 안심했습니다. '응, 이거다!'라고 생각했어요.생각보다 정말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암을 치료하고 있는 것입니다.이리하여 그 중에는 죠쵸롬 20대 분들도 드물지 않았습니다.블로그를 통해서, 또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제멋대로 유유히! 암세포를 탐지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유용한 정보 자신의 경험도 자신입니다.역시 짧은 블로그의 문장보다 영상에 전부 sound가 실감자 신고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제 마소음이 편안하고 제 몸이 피곤하지 않도록 건강한 생활을 습관화해 보겠습니다:D


    갑상선 안(+입니다 파선 전이)으로 수술 후 1개월 휴직 중인 콘텐츠 마케터다.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아는한 답장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